THE VINEYARD MAN (2006)

the-vineyard-man

포도원은 자연, 삶, 소박한 마을에 사는 사람들,은 밭과 평화로운 사람들의 아름다운 그림입니다. 트렌디 한 소녀 지현 (윤은혜)이 시골에서 일하면서 포도원을 돌보고 패션 회사를 설립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서울의 수도에서 자란 그는 처음에는 잊혀진 마을의 삶에 통합 할 수 없었습니다. 그녀가 코미디의 많은 상황에서 그녀는 관객을 행복하게 할 수있는 기계를 눈물로 만들었습니다.

the_vineyard_man

그러나 청중들은 농촌 사람들의 말을 듣고 이해하고 단순한 삶에 적응하기 시작하면서 농민 (오만석)과 사랑에 빠져 지현의 성격이 성장함을 점차 목격했다. 포도원은 한국 드라마로 평가되거나 사람들에게 부드럽지만 똑같이 깊은 메시지를 전합니다.  새로운 영혼의 아름다움은 사람들을 붙잡고 묶는 앵커입니다.

52dc5184h67cb4a461f37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