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로맨스

제 취미는 드라마감상입니다. 시간이 있으면 자주 드라마를 봅니다. 만일 누가 나에게 제일 좋아하는 드라마가 무엇이냐고 하면 “라디오 로맨스” 를 제일 좋아한다고 대답하겠습니다. “라디오 로맨스”는 문준하와 황승기로 연출하는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주인공은 윤두준과 김소현이 지수호와 송그림를 역할합니다. 이 드라마의 줄거리는 대본이 있어야만 말할 수 있는 대본만 따라하는 톱스타가 절대로 대본대로 흘러가지 않는 라디오 DJ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는 휴먼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라디오 로맨스는 현재의 바쁜 삶에 특별한 것들을 소리로만 전달하는 열정 있는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작은 라디오 방송국 방에 있는 톱스타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모르기 때문에, 작가가 여기에 그 대본을 가져 오는 이야기 입니다. 왜냐하면 PD는 프로그램과 관련된 모든 것을 다루어야하며 모두 함께 노력하여 다채로운 이야기를 창출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드라마는 라디오 주파수를 통해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려는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이 드라마의 이야기는 아름다운 연출, 젊은 캐스팅, 그리고 훌륭한 연기로 현재 한국의 드라마에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라디오 로맨스는 여전히 작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송구림 (김소현)이고 배우 지소호 (윤두준) – 대본 작성 없이는 진행 할 수없는 사람의 사랑하는 이야기입니다. 이 드라마는 관객에게 더 많은 놀라움과 극적인 상황을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저는 이 드라마를 본 후에 사람들에게 라디오 로맨스에 대해 소개하고 싶어졌습니다. 시간이 있으면 꼭 이 드라마를 한번 보세요. 추천합니다.

This slideshow requires JavaScript.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