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워터파크!

마침내 여름이 되었고 여름의 무더운 더위가 한국에 다가왔습니다.

시험이 끝나고 방학이 시작됐으니 모두 휴가를 떠나야겠죠? 그래서 오늘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두 곳의 워터파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caribbean-bay1

 

첫 번째 워터파크는 용인의 캐리비안 베이입니다. 캐리비안 베이는 에버랜드 지점 안에 있는 수영장으로, 한국 최초이자 가장 큰 워터파크 입니다. 최대 2만명을 수용할 수 있고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 스파, 워터 슬라이드, 워터 라이드의 5개의 테마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명소는 높이가 최대 2.4미터까지 올라가는 파도풀입니다. 20주년 기념으로 지름 18미터의  “메가 스톰”이라는 미끄럼틀을 새롭게 운영합니다.

서울에서 캐리비안까지는 강남역에서 5002번 버스를 타면 갈 수 있습니다.

명지대학교에서 캐리비안까지는 7612버스를 타고 홍대로 가서 강남까지는 지하철 2호선을 타고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강남역에서 에버랜드 행 5002번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에 도착하면 무료 셔틀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1921410_image2_1

 

그리고 소개 하고 싶은 두 번째는 롯데 김해 워터파크 입니다.  여기는 경상남도 김해시에 에 있습니다.  이 워터파크은  폴리네시아  전통을 테마로 워터 슬라이드와 수영장,  135m 야외 파도풀장과 35m실내 파도풀장과 더불어 다양한 놀이기구가 특징입니다.

서울에서 롯데 워터파그를 갈때는 서울익스프레스 정거장에서 장규 여객터미널까지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일반석 버스비는 22,400원이고, 프리미엄석 버스비는 33,000원 입니다.  터미널까지는 대략 4시간 40분이 걸리고, 터미널에서 워터파크까지는  약 20분이 걸립니다.

(김동하)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