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라미 치맥파티!

1459652357305

곧 다가오는 쓰라린 중간고사 전에, 어우리미 학생들은 재미있는 치맥시간을 갖기로 계획했습니다. 치맥이란 치킨과 맥주(beer)를 합친 단어인데 이 둘을 함께 먹으면 굉장히 맛있습니다. 치맥은 친구와 휴식시간을 갖거나 스트레스를 풀고 싶을 때, 또는 마음대로 먹고 싶을 때 놓쳐서는 안 되는 새로운 조합의 음식입니다.

어우라미가 고른 장소는 “네오치킨”인데요, 이 곳은 학교에서 가까워서 찾기가 쉽습니다. 어우라미와 외국인 학생들이 식당을 가득 채웠고, 다른 한국손님들과 재밌는 대조를 이루었습니다. 우리는 후라이드치킨과 양념치킨을 주문했고 시원한 맥주도 같이 마셨습니다. 우리가 식당을 굉장히 덥게 했기 때문에 시원한 맥주가 몹시 상쾌했습니다. 몇 가지 게임들도 했고 맥주를 마시기 전에 전통구호인 “어우라미 가족같다!”를 외쳤습니다.

 

20160401_184559

 

모두가 배불리 먹은 후에 몇몇은 집에 가고 나머지는 다른 bar로 장소를 옮겼습니다. 평소와 같이, 모두가 어우라미 행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외국인 학생들이 같이 시간을 보낼수록 서로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다가오는 중간고사 전에 아주 멋진 저녁시간을 보냈답니다^^

 

 

(김정흠)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