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서울캠퍼스 축제!

 

용인 캠퍼스의 축제가 성공적으로 끝난 뒤, 저는 특히 서울캠퍼스의 축제를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어우라미와 교환학생이 함께 각국의 음식을 팔 계획을 하고, 다양한 국가의 전통의상을 입고 음식 판매 장소를 홍보했고, 댄스팀이 공연했습니다.

 

 

KakaoTalk_20160522_230400398

 

축제 첫 날은 우리 부스에서 명지대학교 총장님의 축사로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총장님, 학교 임원분들께 교환학생 각자의 나라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저는 총장님 바로 맞은 편에 앉았고 독일에서의 총장님의 좋은 경험들을 들을 수 있어서 매우 행복했습니다.

 

20160517_172204

그 후 우리 중 일부가 다른 축제 부스를 즐기는 동안 다른 어우라미들은 부스에 첫 손님을 맞을 준비를 했습니다. 그러나 무더운 5월의 햇빛에 누구도 크게 움직이고 싶어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해가 지면서 시원해지자 학생들은 축제 장소로 모였고 먹고 마시면서 축제를 즐겼습니다. 공연 프로그램이 시작되자 훨씬 더 많은 학생들이 앞 무대로 사용된 운동장으로 들어왔습니다.  축제 첫 날의 밤이었기 때문에 체력을 아끼기 위해 집에 일찍 갈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축제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새벽 1시가 되어서야 집에 갈 수 있었습니다.

 

20160517_221137

 

축제 둘째 날은 첫째 날보다 더 뜨겁고 신나는 날이었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요리 팀의 멤버였고 요리를 하는 동안 학생들이 우리 부스를 들어오고 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어우라미는 각국의 전통의상을 입고 캠퍼스를 다니며 음식 판매 부스를 홍보하는 그룹 뿐만 아니라 메인 부스 앞에 페루에서 가져온 기념품들과 귀여운 인형들을 놓는 작은 부스를 두었습니다.  이 날은 너무 바빠서 시간이 가는 것도  모른 채 지나갔고 결국  축제 마지막 날이 시작되었습니다.

마지막 날 우리 댄스 팀은 훌륭한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많은 다른 동아리들도 준비한 공연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지막을 기념해서 우리 음식 판매 부스를 찾아온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음료를 제공했습니다. 이날 저녁은 아주 바빴고, 밤 11시 쯤 공식적인 축제 무대가 끝난 후에도 우리 대부분은 다음날 새벽이 될 때까지 학교 운동장에 남아있었습니다. 아침 6시 쯤 학생들이 부스를 치우기 시작할 때 우리 부스도 마무리하기로 했습니다. 마지막 부스를 치우면서 어우라미가 아니였다면 이만큼 즐겁고 성공적으로 행사를 끝내지 못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KakaoTalk_20160522_230119783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