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용인캠) 기숙사 학생들을 위한 깨알 Tip!

이번 포스팅에서의 깨알 tip은 기숙사 식당에 관한 tip입니다!

기숙사 생이라면 많은 과제, 부족한 잠 때문에 아침을 거르곤 하는데요

외국에서 온 학생들은 주변 식당도 잘 알지 못하고, 지리도 잘 알지 못하다보니,  점심을 항상 편의점에서 사먹다보면 건강도 나빠지고, 식비와 식권도 같이 늘어가게 됩니다.

이러한 안타까운 상황에 처한 학생들을 위한 깨알 Tip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그것은 바로 기숙사 내에 있는 스낵코너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스낵코너 ‘참참’이라 불리는 식당은 모든 메뉴를 식권으로 교환해서 살 수 있으며 맛 또한 뛰어나기 때문에 학생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학우들이 저녁(오후 8:00~11:00)에만 이용되는 줄 알고 계셔서 점심에는 손님이 별로 없곤 합니다.

그럼 스낵코너 에서는 어떤 것을 파는지 자세하게 한번 알아볼까요?!

일단 메뉴가격을 먼저 살피자면

우동, 떡볶이, 물만두, 순대 – 1개

미트오븐스파게티, 오븐 리조또 – 2개

고르곤졸라 피자, 포테이토 피자, 불고기 피자 – 5개

이렇게 총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한국의 전통 음식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의 음식들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숙사를 살지 않는 식권이 없는 학생들도 식권 무인판매기에서 식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편의점 음식이 지겨워졌다면, 늘어가는 식권을 해결하기 힘들다면 점심에 돈을 쓰지 마시고 식권으로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참참 점심시간은 12:00 ~ 1:30분까지이니 참고하시고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복희진, 석현진)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