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생활 외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는 명지인 :)

친구들과 꼭 똑같은 관심사를 가지고 계시지는 않죠?
친한 친구라도 좋아하는 가수, 취미, 취향은 다 다를 수 있습니다.

명지대학교에 다니는 외국인친구들은 대부분 본인이 하고 싶은 일이 명확합니다.
전공을 선택할 때도 나중에 무엇을 하거나 뭐가 되기 위해 전공을 선택하고,
대외활동이나 교내활동을 할 때도 본인이 관심있는 활동을 찾아서 합니다.

하지만 소소한 취미나 관심사를 공유하는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하는 외국인 친구들이 많은데
생각보다 쉽지는 않습니다. 어디서 그들을 찾아야할 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명지대학교 외국인 친구들들은 여러 모임 밴드에 가입해서
관심사가 같은 사람들과 본인이 좋아하는 취미 등을 공유합니다.

111

네이버 밴드는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와 같은 오픈형 SNS들과 다른 매력을 가진 폐쇄형 SNS 플랫폼이기 때문에 공개 밴드를 만들 수 있어 공통의 취미와 관심사를 가진 이용자들이 밴드를 통해 모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저도 여러가지 밴드를 가입해서 활동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가입한 밴드가 너무 많아 원하는
밴드를 찾기가 힘들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밴드앱 오른쪽 상단 밴드 순서에서 제가 더 자주
방문하는 밴드를 상단에 고정하는 기능을 이용하여 이제는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밴드의 내용은 핸드폰 뿐만 아니라 PC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 가끔 수업 때 교수님 몰래 노트북으로 필기하는 척하면서 영화 후기 읽고 있을 때도 있습니다.
교수님께는 비밀입니다~! 쉿!

(이준민)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