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플 노잼?! 절대 NO!! +..+

명지대학교는 미션스쿨입니다.

설립이념에도 기독교의 정신이 듬뿍 담겨있습니다.

물론, 종교를 강요하지는 않습니다. 덕분에 채플이 단순히 하나님께 드리는 것이기도 하지만, 믿지 않는 사람들을위해서도 재밋게 들을 수 있는 채플수업이 진화했습니다. 그리고 채플이 재밋을 수 밖에 없는 건 바로 블루 파이어와 예사랑이라는 공연채플동아리입니다. 이들은 물론 전문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피나는 노력을 통해서 채플을 듣는 학생들을 재미를 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여름 혹은 겨울방학에 연습을 한다는 얘기가 있어요요요요요용~

여러분이 저희 학교에 오시면, 이 채플들을 들을 수 있는데, 귀가 호강하고 눈이 호강하는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혹시 여러분도 이 무대에 서고 싶다면,  이 동아리를 한번 찾아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에요.

그래서 두가지 종류의 채플을 하는데,

그 하나는 콘서트채플입니다.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노래를 선택해서 고운 목소리로

두번째는 드라마채플은 여러분에게 뮤지컬을 보여주는 채플입니다. 학생들의 연기실력과 노래실력에 정말 많이 놀라게됩니다.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